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내가 기다리는 이곳에 과연 택시가 언제 올지 한없이 택시를 기다리던 시기는 옛이야기가 되고 있다.이제는 AI 배차 시스템을 통해 택시를 타려는 승객과 택시기사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이 생겨나면서 새로운 혁신이 생겼기 때문이다.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1

전화로 택시를 부르던 콜택시 형태가 진화한 카카오택시는 여러 기능과 서비스가 통합돼 카카오T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현재 운영되고 있다.

일상에 새로운 편리함을 가져다준 만큼 이용자도 많이 증가하는 모습이다.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다.그렇다면 카카오택시를 이용할 때 생기는 문의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2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 번이야?당연히 이러한 고객 문의를 해결하기 위해 카카오T에서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문의 채널 및 영업시간

① 카카오T 앱 서비스 문의 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앱 내 [내정보]→[고객센터→서비스문의]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양한 문의 상황에 대한 질의를 할 수 있다. 상담사와 연결이 필요하면 메뉴 중 [에이전트 연결]을 이용하면 된다.

앱이 가장 쉽지만 웹에서 하는 방법도 있다.카카오모빌리티 고객센터 페이지를 검색해 방문한 뒤 챗봇과 상담톡을 통해서도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3

앱을 이용한 에이전트 전문 상담사와의 연결 서비스는 월요일~토요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전 1시까지 지원한다. 다른 고객과의 상담이 길어질 경우 접속이 장시간 지연될 수 있다. 담당 직원과 연결되면 아이디와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상담이 이뤄진다.

②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직접 문의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카카오T 긴급신고센터)에 직접 전화해 문의할 경우 1599-9400번으로 전화하면 된다.택시 블랙은 1번, 대리는 2번, 기타 문의는 3번이다. 3번을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된다. 최근에는 코로나 이슈에 따라 상담 문의는 최소화해 운영한다고 한다. 분실신고 등의 사항에 대해서도 예약정보나 물품정보, 분실물정보 등을 알려주면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는 긴급신고를 위한 서비스지원센터여서 24시간 운영된다.